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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 개발사 블레이즈올 ”캐치코인(CAC) 프로젝트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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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시장

블록체인 개발사 블레이즈올 ”캐치코인(CAC) 프로젝트 론칭”

캐치코인(CAC) 커뮤니티 대폭 확장... CAC토큰 상장 초읽기

 

캡처.JPG
블록체인 개발사 블레이즈올, 캐치코인(CAC) 커뮤니티 대폭 확장하고 프로젝트 론칭에 나섰다.

 

[블록워치 조민진 기자]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사 브레이즈올이 보상형 암호화폐 생태계 구축을 위한 캐치(CATCH) 프로젝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캐치는 유저의 행동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플랫폼들을 하나의 포털로 통일하고, 여기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이 네이티브 광고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네이티브광고는 콘텐츠의 홍보성을 최소화하면서 유저들의 자발적 행동을 격려하는 광고이다. 네이티브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에 대한 유저들의 거부감이 없이 기업의 브랜드 파급력을 높일 수 있으며 동시에 넓은 타깃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블레이즈올의 '캐치'는 이러한 마케팅 트렌드를 블록체인 시장의 또다른 니치마켓으로 보고 있다. 커피 한잔을 마시거나 영화 한 편을 보는 등 유저 본인이 좋아하는 행동을 취하며 기업의 브랜드를 이용하고 콘텐츠를 소비할 때, 기업이 제공하는 리워드 외에도 캐치토큰(CAC)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서비스, 상품 등 유무형의 리워드가 디지털화 되는 것이며, 이는 창의적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스타트업들에는 좋은 마케팅 툴이다.
 
CAC는 스마트컨트랙트를 기반으로 모든 B2B, B2C, 또 P2P 거래를 투명하게 기록하며 토큰의 지급과 소비 내역또한 영구적으로 보관해준다. 특히 캐치 블록체인 생태계에 참여한 기업의 댑(Dapp)들 내에 안전한 CAC월렛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자산과 리워드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현재 블레이즈올의 캐치는 베타 1.0에 개발에 돌입하여 런칭 준비중에 있으며, CAC토큰 상장 공지를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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